김동자님의 메가커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메가커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5.21
오늘 점심으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끓여 먹고 집 앞에 있는 메가커피 와서 아이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먹었네요 ㅎㅎ 매번 꿀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다가 간만에 헤이즐넛 맛으로 픽!!ㅋ
헤이즐넛 향이 물씬 나서 너무 좋고 아메리카노 맛 자체를 크게 해치지 않고 풍미를 더해주는 느낌이라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591ml)
90kcal
메가커피헤이즐넛 아메리카노
4.9(리뷰 14개)
·식단기록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