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김치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1
알록달록한 기본 김밥 재료들 사이로 매콤하게 잘 익은 김치가 큼직하게 중심을 잡고 있어서 단면부터 침샘을 자극해요~!! 고소하게 양념 된 밥과 짭조름한 햄, 계란의 맛 뒤로 아삭하게 씹히는 김치의 매콤새콤함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싹 잡아주더라고요~!! 씹을수록 퍼지는 김치 고유의 개운하고 깔끔한 맛 덕분에 물릴 틈이 없고, 매콤한 라면 국물에 푹 담갔다가 먹으면 환상의 시너지를 자랑하는 든든한 별미예요~!!
#일반식 #점심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