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스무디킹에서 자몽티라니 ??? 스무디를 먹어야지 !!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너무 맛있어서 요즘은 따뜻한
요녀석만을 찾고 있어요 ㅎ 사장님 말로는 주문들어오면 직접
자몽을 갈아서 준다고해요 리얼느낌이 물씬 풍겨주시니
감기걸리신 분들에게 그만일꺼라는 생각도하네요 ㅎㅎ
비오는날씨 때문에 움치려 있으신분들 스무디킹 강추 메뉴 되겠습니다 ;)
#일반식 #간식

1잔(0)
145kcal
스무디킹자몽티
4.9(리뷰 15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