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짱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자짱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자짱
리뷰8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1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좋은 고구마입니다.고구마는 칼륨이 풍부해 몸속 나트륨 배출을 돕고 혈압을 안정시키는데 탁월합니다.또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가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줍니다.살아먹어도 쪄먹어도 구워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