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숙주나물은 콩나물보다 더 부드럽고 수분감 있는 식감이 특징이라 한입 먹는 순간 산뜻함이 먼저 느껴졌어요. 향이 강하지 않아 어떤 양념과도 잘 어울리고, 볶음이나 무침으로 만들면 가볍고 깔끔한 맛이 살아납니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 전체적으로 조화를 맞춰주는 재료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