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5.21
숙주볶음은 아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반찬이었다. 너무 숨이 죽지 않아 씹는 맛이 좋았고, 은은한 불향과 고소한 기름 맛이 더해져 단순하지만 계속 손이 갔다. 숙주 특유의 시원한 맛 덕분에 느끼한 음식과도 잘 어울렸고, 짜지 않은 간이라 더욱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조화가 좋았고, 집에서 만든 듯한 편안한 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