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남편이 참 이상하리만치 좋아하는 양파입니다. 저두 예전에 비하면 양파의 맛있음을 깨닫긴했지만 남편은 모든 음식을 양파를 곁들여 먹어요. 그래서 따라 먹다보니 저두 요즘은 쌈장 찍어서 반찬으로 먹을만큼 좋아하게 되었네요. 물에 잠깐 담궈두면 맵지도 않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