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동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장미동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장미동이
리뷰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숙주가 아삭하게 살아 있어 식감이 좋았고, 새콤한 양념이 더해져 입맛을 산뜻하게 돋워줬어요. 과하게 시지 않고 적당한 새콤함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으며, 깔끔한 맛 덕분에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입안이 개운해져 느끼한 음식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좋은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