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내가같이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내가같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내가같이
리뷰9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신선한 생선 살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풀리며 바다의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감칠맛이 퍼졌어요. 씹을수록 기름진 생선은 고소함이 올라오고, 담백한 생선은 산뜻하게 떨어져 각각 다른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간장과 와사비를 곁들이면 풍미가 더 또렷해지고, 전체적으로 재료 본연의 신선함이 가장 중요하게 느껴지는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