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내가같이님의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내가같이님의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내가같이
리뷰94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진한 사골 국물 향이 먼저 부드럽게 퍼지고, 한입 먹는 순간 고소하면서도 깊은 우유빛 감칠맛이 입안을 채우는 라면이었어요. 후추 향이 은은하게 더해져 느끼함을 잡아주고, 면은 부드럽게 넘어가면서도 탄력이 있어 국물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자극적인 매운맛 없이 담백하고 묵직한 국물 맛이 특징이라 속을 편안하게 채워주는 라면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470kcal
오뚜기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4.8(리뷰 6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