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원두의 산미가 너무 강하지 않고 고소한 풍미가 중심이라 딱 제 취향이네요. 얼음이 살짝 녹아 연해지면 마시기 더 부드러워져서 업무 중에 계속 손이 갑니다. 카페인 덕분에 졸음도 싹 가시고 깔끔한 뒷맛 덕분에 입안이 개운해져서 하루를 시작하는 활력소가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