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40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점심모임이 있어서 돌솥밥먹으러 왔어요 ㅠㅠ ㅠㅠ 밥에 단호박 고구마 잡곡등등 여러가지넣어 맛있게 나오고깔끔하고담백하게 소고기국이랑밑반찬도 참정갈하게여러가지로 나와서 기분좋게 다들 참잘먹고 왔어요 담음에도 꼭 방문하고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