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911님의 카이막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911님의 카이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911
리뷰7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2
카이막을 빵에 발라먹으니 부드릡고 고소하니 넘 맛있네요 단맛도 은은하게 퍼져서 질리지 않게 먹기 좋고 아침 토스트에 곁들이기 정말 좋아요~ 저는 여기에 딸기잼을 추가해서 구운토스트에 발라 남편 아침으로 줬는데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기대 이상^^
#일반식 #아침

100g(100g)
574kcal
카이막
4.7(리뷰 52개)
·식단기록1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