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굽네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마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굽네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마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굽네에 닭가슴살 치킨 시켰습니다. 양념이 발려있고 그리고 소스도 두 종류로 시켰어요. 그래서 소스에다 같이가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제가 사실 소스는 평소에는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오늘은 소스 같이 짭조름한 양념인 장이 땡겨서 시키게 되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30kcal
굽네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마늘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