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2
뜨거운 아메리카노 입니다.
호랑이아구찜을 맛있게 먹고
단골카페 마고플레인에 갔습니다.
덕자커피는 뜩ㆍ운 아메리카노를 연하게 시키고
배가 너무 부른데도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고 또또~
빵이랑 달달한 마카롱을 시켜 쌉싸롬한 아메리카노랑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