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또르띠야에 새우랑 야채를 넣어 먹었다. 탱글한 새우와 아삭한 야채가 잘 어우러져 식감이 정말 좋았고, 담백한 또르띠야와도 잘 어울렸다. 한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맛과 신선한 야채 맛이 함께 느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든든한 식사 시간이었다.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