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스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홉스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홉스
리뷰35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돌솥밥입니다. 점심에 가족들과 한정식집에 방문했습니다. 화창한 날씨에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한 시간입니다. 항상 먹는 쌀밥을 돌솥밥으로 먹으면 정말 밥이 제일 맛있어란 말이 절로 나옵니다. 좋아하지않는 콩밥도 돌솥으로 먹으면ㅈ고소한게 너무 맛있고 마무리 슝늉이 정말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