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3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원두 향이 진하면서도 산뜻하고, 얼음이 잘 녹지 않아서 끝까지 시원하게 즐겼습니다.
쓰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라 물 없이도 잘 마시게 되네요.
특히 더운 날씨에 마시니 정신이 번쩍 들고 하루가 상쾌해졌어요. 기본 중의 기본, 언제 먹어도 좋은 커피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