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김치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3
토요일 아침은 김밥으로 시작합니다 묵은지김치김밥은 아삭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있는 김밥입니다.
묵은지의 새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속재료와 밥의 조화가 좋아 한 줄만으로도 든든한 느낌이 듭니다.
#일반식 #아침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