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버버리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버버리
리뷰33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오늘은 엄마생신입니다 그래서 미역국도 끓이고 불고기도 하고 나물도 2가지 했는데 그중 부드럽고 아삭한 숙주나물을 했는데 깨끗이 씻어 삶아주고 물기를 뺀다음 소긍으로 간을하고 참기름 다진마늘 깨소금으로 마무리 ㅎ고소하고 아삭한게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