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273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273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273
리뷰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설탕 시럽 없이 순수한 아메리카논.향이 감미롭고 맛은 깔끔해 목 넘김이 부드럽지요 오늘 촉촉히 비 내리는 날엔 딱인데요 아메리카노 를 좋아하는 이들은 우유와 함께 혼합 해서 마셔도 부드럽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때로는 각종 베이커리 에 응용 할수도 있어 참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