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카이막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카이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3
천사카이막 풀세트부터 먼저 먹어봤는데요, 프리미엄 크
래커와 골드빵이 들어있었어요. 빵과 크래커 양도 둘이서
간식으로 먹기에 딱 괜찮았고, 포장도 깔끔하더라고요!
빵이 맛있어요 ㅎㅎ 풍미도 좋고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일반식 #간식

100g(100g)
574kcal
카이막
4.7(리뷰 52개)
·식단기록1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