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아침에 파스타 먹으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요즘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쌀쌀한 바람이 춥네요. 그래서 따뜻하게 마셨더니 향긋하고 기분좋은 아침을 느낄수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하루에 한잔정도 마시면 몸에도, 건강에도 좋다고하니 한잔은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