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다노 순두부김치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다노 순두부김치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위해 들린 포차에서 안주로 두부김치를 시켰습니다. 나름 건강한 안주를 시키기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김치를 시켰어요. 두부는 특별함이 없는 일반 모두부가 차갑게 나왔어요. 김치는 볶음 김치로 설탕이 많이 들어간 단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4g)
120kcal
다노순두부김치 컵누들
4.8(리뷰 4개)
·식단기록1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