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3
5색 수제 김밥~
계란3개를 풀어 도톰하게 지단을 만들어주고
지단이 식으면 김밥길이 만큼 잘라줍니다.
김밥햄은 자르기전 통째로 앞뒤로 구워준후
잘라주고
맛살도 풍미가 좋도록 앞뒤로 구워주고
반으로 잘라줍니다.오뎅은 3장을 통째로 앞뒤로 구워준후 간장,콜라,물엿을 넣어 졸여줍니다.
준비해둔 단무지까지
밥에 단무지 국물,참기름,소금으로 밑간을 해준후
김밥김에 5색 재료들을 올려 맛나게 말아주면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