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나의평행선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나의평행선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나의평행선
리뷰9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3
양파구이는 열을 받으면서 자연스러운 단맛이 강하게 올라오는 음식이다. 겉은 살짝 갈색으로 익으며 고소한 향이 퍼지고 속은 촉촉하게 부드러워진다. 생양파의 매운맛은 거의 사라지고 달큰한 풍미가 중심이 된다. 씹을수록 은근한 단맛이 길게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