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점심으로 숙주볶음을 먹었다. 살짝 익은 숙주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씹을 때마다 채소의 담백한 맛이 자연스럽게 느껴졌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어우러졌고, 밥과 함께 먹으니 한입 먹을 때마다 깔끔한 느낌이 들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