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1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돌솥볶음은 돌솥에 담겨 나와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 밥과 잘 어우러졌고, 고기의 식감도 부드러워 먹기 편하다. 바삭하게 눌어붙은 누룽지 부분은 고소한 맛을 더해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메뉴로 즐겨 먹게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