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3
아메리카노는 컵 가까이 가는순간 진한 원두향이 확 퍼져서 카페 느낌 제대로 나는 음료엿어용ㅎㅎ 한모금 마셔보면 처음엔 살짝 씁쓸한 맛이 올라오는데 뒤에는 고소한 커피향이 은은하게 길게 남더라구여ㅋㅋ 아이스로 마시면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 강하고 뜨겁게 마시면 향이 훨씬 진하게 살아낫습니당. 단맛이 거의 없어서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달콤한 맛을 잘 정리해줘서 조합도 꽤 괜찮앗구용ㅎㅎ 천천히 마시다보면 입안이 개운해져서 계속 손이가게 됏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진한 기본 커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