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3
야채김밥은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 있어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담백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밥과 김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깔끔하게 먹기 좋았고, 속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울려 질리지 않았습니다. 간단한 한 끼나 도시락으로 즐기기 좋은 김밥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