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묵직한 쓴맛이 강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처럼 탄맛이 덜한 편으로 느껴졌습니다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신맛이 약간 있는 커피를 선호하시면 만족도 높습니다
2000원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아요
1리터 대박!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