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3
토요일 저녁, 점심으로 먹은게 많아서 그런지 간딘하게 저녁을 먹기로 하고 삶은 고구마를 먹기로 했어요
가스레인지에 찜기를 올리고 고구마를 삶으니 구수한 고구마 향이 아주 좋았어요.
다 삶아진 고구마를 반으로 자르니 노란 속살이 먹음직스러웠고 한입 하니 달달한 맛이 입안을 채워주고 배를 든든하게 해주어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