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루걸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할루걸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할루걸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4
생애 첫 타코에요~ 아침부터 1시간 30분을 달려 오픈런으로 ㅎㅎ
긴 휴일의 시작을 타코에 코로나 맥주를 곁들여 시작했답니다. 거기에 볼과 과카몰리를 추가한 나초까지..
오랫만에 만난 지인들과 이국적인 멕시칸스러운 공간에서 즐거운 점심을 함께 했지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