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24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작은 얼음이 들어 있어서 더 빠르게 시원함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디카페인 맛이지만 오리지널의 원두 맛 처럼 고소하고 향긋한 커피의 맛이 잘 느껴집니다. 산미는 잘 느껴지지 않아서 더욱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일반식 #아침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