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기운이 없어서 자유시간 초콜렛바를 하나 까먹었네요
초콜렛이라 땅덩어리라서 그런지 당장에 기운이 나더라구요
등산갈때 사람들이 챙겨가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도 좋고 견과류도 고소하게 씹혀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간편하고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