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0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4
늦은 점심으로 간단하게 컵라면을 먹었어요. 집에 비상식량으로 쟁여두는 컵라면 중 농심 김치사발면을 골랐어요. 육개장 사발면과 동일하게 비교적 얇은 굵기의 면에, 김치 국물이 가미된 듯 살짝 김치맛이 도는 맛! 김치 조각이 적어서 김치라면으로는 조금 아쉬울 수 있는 퀄리티지만, 김치 특유의 신맛은 나지 않아서나쁘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80kcal
농심김치사발면
4.8(리뷰 12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