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긱식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긱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4
급식은 식사와 디저트까지 같이 있어서 넘 좋아요 급식 메뉴기 맛있는 날에는 더더욱 기대가 되고 먹고 싶었던 급식입니다 급식실 아주머니 분들이 정날 열심히 일하시는 것을 보면 남김업시 열심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700kcal
긱식
5.0(리뷰 1개)
·식단기록1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