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4
김밥안에는 야채도 듬뿍들어서 야채 씹히는 소리가 사각사각거려서 귀를 즐겁게한다 고단백,저당,저지방 음식이라니 건강 걱정은 하지 않아도좋을듯.. 바쁠때 빠르게 식사도 해결하고 영양도 문제없는김밥.. 여름철 한창더울때 위생관리만 철저히하면 이만큼 만족스러운 한끼도 없는것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