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돌솥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4
점심으로 든든하게 영양을 채우고 싶어서 돌솥밥을 먹었습니다. 돌솥에 나와서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에요. 은행과 콩 등 몸에 좋은 고명이 골고루 올라가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밥을 다 덜어내고 물을 부어 만들어 먹는 구수한 숭늉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