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콩나물보다 부드럽고 맛있는 숙주나물이예요
치아가 안좋아서 잘 먹어요
무칠때 참기름보다는 들기름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해요
삶을때 너무 오래 삶으면 질겨져요
소금 마늘 파 들기름
당근은 없으면 안 넣어도되고 있으면 부추도 듬뿍넣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