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한님의 GS25 틈새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름한님의 GS25 틈새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름한
리뷰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4
매운맛하면 틈새라면! 틈새라면을 먹을때 떡국떡을 넣어서 같이 끓여서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어요! 콩나물 넣어서 먹어도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지만 오늘같은 날은 날씨도 좋고 산책갔다 들어와서 든든하게먹고 싶어서 떡국떡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465kcal
GS25틈새라면
4.7(리뷰 29개)
·식단기록3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