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4
점심으로 간편하게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와서 좋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쫄깃한 떡에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들어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1인분에 제법 들어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78g)
1,101kcal
명랑핫도그떡볶이
4.8(리뷰 91개)
·식단기록2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