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김치는 뚜껑 열자마자 매콤하고 새콤한 양념향이 확 퍼져서 밥 생각 바로 나게 만드는 반찬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배추가 아삭하게 씹히면서 고춧가루 양념의 칼칼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여ㅋㅋ 익을수록 새콤한 감칠맛이 더 진해져서 그냥 먹어도 계속 손이가게 됏습니당. 돼지고기나 라면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조합이 엄청 잘맞앗구용ㅎㅎ 김치찌개나 볶음밥처럼 다른 요리에 들어가도 맛이 확 살아나는 만능 반찬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매콤새콤하고 감칠맛 강한 한국 대표 반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