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목기버섯을 먹어보았습니다. 새콤달콤한 베이스에 소스를 가지고 잘 버무려서 쫄깃쫄깃하게 목이 버섯을 삶아서 내놓았습니다. 양파와 청양고추가 어울려져서 입맛에 따라 약간 매콤하게도 느껴질 수가 있습니다. 목이 버섯에 쫄깃쫄깃하고 싱싱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