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간식으로 이디야커피읯아메리카노 먹었어요.
깔끔한 아메리카노에서 원두본연의 깊고 진한맛이예요.
산미보다는 원두특유의 풍미에요.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함
첫입에 원두를 볶을때 나오는 초콜릿이나 구운견과류 같은 묵지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설탕의 단맛이 아니라 잘로스팅된 원두자체에서 배어나오는 쌉싸름하면서도 끝에 남는ㅈ미세한단맛윽 여운이 길게 이어져요.
얼음이ㅈ녹으면서 원두의 거친맛은 차분학지고 고소하고 정갈한 향만 고스란히 살아있어 마지막 한모금까지 질리지 않고 마실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