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김치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5
아이들이 입맛이 다 달라 둘째아들은 김치 김밥을 싸주었다 김치를 참기름에 구워서 계란지단에 햄 맛살 오뎅 을 간장과물엿으로 졸여 단짠단짠맛과 김치의 매콤함과 단무지 맛이 어우러져 담백함과 매콤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아들이 맛있다고 잘먹는다
#일반식 #점심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