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푸른바다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항상푸른바다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항상푸른바다
리뷰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새로나온 자유시간인가봅니다
자유시간 피스타앤카다이프라는데카다이프맛은 별로 안 났어요
자유시간은 역시나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나봅니다
먹으면서도 별로라고 투덜거리면서 다 먹었어요
다으메는 오리지널로 먹을거에요
새로운맛 먹어봤는데 땡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