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고싶었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려주고싶었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려주고싶었던
리뷰26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아메리카노도 카페마다, 원두마다, 바리스타마다 맛이 다르니까 골라먹는 재미가 은근 있다. 특히 나는 카페인을 못 먹어서 공부할 때만 커피를 마시는데 일부러 잠을 깨려고 쓴 맛이 강한 곳에서 사 마신다. 이 커피는 굿윌스토어 1층에 입점한 카페의 아메리카노인데 디저트랑 같이 먹기 좋은 적당한 산미를 가지고 있다. 장애인도 고용하는 사회적 기업이니까 많이들 갔으면 좋겠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