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미나리입니다.
미나리를 작은 텃밭에서 키워요. 조금 자라서 먹어보려고 뜯어왔어요. 밥 위에 미나리 토핑하고 아귀찜 먹다가 남은 국물을 넣고 비벼서 먹었어요. 미나리와 아귀찜의 양념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미나리는 싱싱하고 후레쉬한 싱그러운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