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사과 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5
점심식사때 식사하면서 마신 사과주스입니다. 평소에 오렌지 주스는 종종 먹는데 사과주스는 흔치않은데 있길래 얼른 마셔봤어요. 시중에서 파는 사과주스가 아니라 착즙기로 착즙한 사과주스 여서 달콤함은 조금 덜하지만 신선한 맛이 느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